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산 쓰레기 수거 2년간의 성과」 화보집 발간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산 쓰레기 수거 2년간의 성과」 화보집 발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정화활동 및 수거 사진 및 당부 글 등 총 50페이지 5단락으로 구성
울산시는 쓰레기 없는 강산 가꾸기의 일환으로 시작된「산 쓰레기 수거」시행 2년을 맞아 그간의 추진성과 등을 정리한 책자 ‘클린 마운틴(Clean Mountain) 2년간의 기록’을 20일 발간했다.
책자는 총 50페이지 분량 5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1‚2단락에는 산 쓰레기 추진상황과 사진으로 보는 정화활동으로 나누어 그간 추진성과 및 건축폐기물과 생활쓰레기 수거한 사진을 담았으며‚
3~5단락에는 불법투기 예방시설사례 사진과 처벌규정‚ 끝으로 시민들에게 당부하는 글을 실어 시민들에게 경각심 고취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울산시는 1차로 300부를 제작하여 시‚ 구·군 민원실‚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공항에 비치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작은 실천이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는 지름길”이라며 “시민들은 생활쓰레기를 산에 몰래 버리지 않고 쓰레기 봉투 및 스티커를 부착하여 지정 장소에 버리고 등산객들은 하산 시 쓰레기 되가져 오기를 당부드린다”며 덧붙였다.
한편 울산시는 2010년부터「산 쓰레기 수거」를 추진하여 올해까지 마을주변 산록과 임도‚ 주요 명산 등에서 336개소 총 497톤의 쓰레기를 수거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