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아름다운 건축물 구경하러 오세요”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아름다운 건축물 구경하러 오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1-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제5회 울산광역시 건축상 시상식 및 작품 전시회 마련
공공시설건물 ‘보건환경연구원’ 금상 등 6작품 선정
제5회 울산광역시 건축상 작품공모에서 그룹씨·에스건축사사무소 김진한 건축사가 설계한 ‘보건환경연구원’이 최고상인 금상에 선정됐다.
울산광역시 건축상은 우수한 건축물을 선정하여 시상함으로써 건축문화의 질적 향상과 도시미관 증진 및 품격 높은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996년 처음으로 시행된 후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2004년 10월 1일 이후부터 접수일(2011.10.7)까지 준공된 건축물을 대상으로 작품을 공모한 결과‚ 주거용 5작품‚ 비주거용 15작품 등 총 20작품이 응모했다.
지난 18일 개최한 작품심사 결과 공공시설물인 ‘보건환경연구원’이 심사위원들의 건축적인 차분한 이미지와 완성도‚ 형태‚ 재료적 측면이 우수하다는 등의 호평으로 금상에 선정되었다.
또한 은상에는 티에스건축사사무소 김정우 건축사가 설계한 울주군 웅촌면 석천리 소재 ‘나비채 다세대주택’ 외 1작품이‚ 동상에는 내담건축사사무소 김강현 건축사가 설계한 중구 동동 소재 ‘외솔 최현배 기념관’ 외 2작품이 각각 선정되었다.
또한 수상자인 설계자에게는 상패와 행정처분 경감 등 특전이 주어지고 해당 건축물에는 아름다운 건축물임을 확인하는 동패가 부착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30일 오전 10시 30분에 울산시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시상식을 하고 응모작품 20점은 11월 28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5일간 울산시청 본관 1층 로비에 전시되어 시청사를 찾는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