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 대형 유통점‚ 저출산 극복 앞장

추천0 조회수 7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 대형 유통점‚ 저출산 극복 앞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0-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 업무협약 체결
협약식 이어 ‘도전! 임산부 골든 벨’ 행사도 가져
울산지역 대형 유통점들이 임산부·여성 편의수준 향상과 저출산 극복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울산시는 10월 18일 오후 본관 2층 시민홀에서 울산시 - 대형유통점 저출산 극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체결에는 현대백화점울산점‚ 롯데백화점울산점‚ 롯데마트울산점‚ 메가마트언양점‚ 이마트학성점 등 5개 대형 유통점이 참여했다.
협약서에 따르면 울산시는 임산부·여성 편의수준 향상‚ 일·가정 양립의 기업문화 조성‚ 시민의식 개선사업 등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키로 했다.
또한 사업추진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계획된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강구해 나가기로 했다.
대형 유통점은 임산부 전용주차장 및 계산대‚ 모유 수유실 등 임산부·여성 편의시설을 확대하고 임산부 배려 친절교육과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시민의식 개선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키로 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반드시 극복해야할 과제이다” 면서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협약식에 이어 ‘도전! 임산부 골든 벨’ 행사를 가졌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