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학연관협력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추천0 조회수 2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학연관협력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0-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기업체 기술개발 사례 발표 등
울산산학연관협의회(위원장 장만석 울산시 경제부시장)는 10월 10일 울산롯데호텔에서 지역 기업체‚ 대학‚ 연구기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2년도 산학연관 협력사업 성과 보고회’를 갖는다.
보고회에서 지식경제부 이재홍 산업기술정책과장은 ‘국가 산업기술 정책 방향과 전략’에 대해 강연하고 울산시 이상찬 산업진흥과장은 ‘울산시 지역산업 육성 정책’에 대해 보고한다.
이어 울산대학교와 울산과학대학이 현장 적합형 인재양성을 위한 기업체·대학 간의 대표적 협력 사업인 ‘산업체 장기 인턴십’ 사례를 발표한다.
또한 화학산업 기업체인 (주)동원엔텍‚ 환경산업 기업체인 (주)유성‚ 자동차 부품업체 명화공업(주)이 산학연 협력을 통한 기술개발 사례를 각각 소개한다.
‘울산산학연관협의회’는 산업계‚ 학계‚ 연구기관‚ 지자체간 공동 협력으로 기술개발 및 이전‚ 산업인력 양성‚ 연구과제 공동 발굴 등을 위해 2008년 1월 발족됐다.
현재 ‘기술개발’ ‘기술사업화’ ‘인력양성’ ‘시설장비활용’ 등 4개 분과에 6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