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생태하천 태화강에서 용선 및 카누체험 즐기세요

추천0 조회수 118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생태하천 태화강에서 용선 및 카누체험 즐기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9-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 시민 누구나 참가 가능
울산시는 수상스포츠를 통한 시민의 건강증진과 행복실현을 위해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개월간 생태하천 태화강에서 용선 및 카누 체험교실을 금년 상반기에 이어 운영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에따라 태화강 둔치 남구지역에 현장사무실을 설치하고 전문강사와 안전요원‚ 자원봉사자 등 인력과 용선(1척)‚ 카누(30대) 등의 장비를 배치했다.
이번 용선 및 카누 체험교실은 태화강 태화교 ~ 울산교에서 토·일·공휴일 오전 10시 ~ 12시‚ 오후 2시 ~ 5시로 나누어 운영된다.
노약자‚ 10세이하 어린이를 제외한 시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울산광역시카누연맹 홈페이지(www.ulsancanoe.co.kr)를 통해 접수하거나 현장을 방문 접수하면 된다.
울산시는 생태하천 태화강을 시민의 체력증진 공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7년 가을부터 용선체험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만1000여명이 체험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