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지역기업 5개사‚ ‘2011 상반기 해외로드쇼’ 참가

추천0 조회수 1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지역기업 5개사‚ ‘2011 상반기 해외로드쇼’ 참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6-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6.27~7.1까지 중국‚ 베트남 … 베트남화학산업연구소와 MOU체결도
(재)울산테크노파크(원장 신동식) 기업지원단은 지역 기업 5개사가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중국 동관‚ 베트남 하노이에서 ‘2011 상반기 해외로드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식경제부에서 직접 주관하여 전국테크노파크 및 기술혁신기업의 국제협력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국제포럼‚ 바이어상담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경인지역을 제외한 전국 13개 테크노파크가 공동으로 참여하고 61개사 약 10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견단이 참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울산지역에서는 에이스앤이(주)‚ 창신인터내셔날(주)‚ (주)일성‚ (주)하나비전‚ 마이크로파우더(주) 등 5개사가 파견되며‚ 참가업체들은 중국 및 베트남 현지 지역의 업체와 각 5회 정도 현지미팅을 가질 계획이다.
또 울산테크노파크는 지역 정밀화학산업의 베트남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베트남 산업무역부 산하 국영연구기관인 ‘베트남화학산업연구소(VIIC)’와 현지에서 MOU도 체결할 예정이다.
협약서를 통해 양 기관은 △정밀화학분야 소요기술 관련 협력연구 및 사업화 연계 △양 기관 보유인프라의 상호활용 및 전문정보 교류 △양 기관간 국제협력과제 발굴추진 등에 공동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울산테크노파크 관계자는 “기술혁신형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촉진시키기 위해 해외 현지시장 수요기반을 통한 상품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직접 지원함으로써 지원대상기업의 브랜드가치를 상승시켜 실질적 수출성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