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5월 달빛 문화기행‚ ‘꽃과 나무의 푸르름에 취하다’

추천0 조회수 22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5월 달빛 문화기행‚ ‘꽃과 나무의 푸르름에 취하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5-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동구 테마수목원에서 … 인형극‚ 마술 공연 등도 마련
울산시에 따르면 한국문화원연합회 울산시지회(지회장 윤성태)는 5월 28일 오후 4시부터 동구 테마수목원에서 2011년 달빛기행의 주제인 ‘울산의 지역문화‚ 길을 걸으며 찾다’의 주제로 5월
달빛 기행을 실시한다.
올해 세번째 코스인 ‘꽃과 나무의 길’은 동구 봉대산(183m) 기슭에 자리잡은 동구 테마수목원으로 1‚500여종의 식물과 한반도 형상의 테마정원‚ 반구대암각화와 천전리 각석 모형물이 있는 암각화 폭포원‚ 침엽수와 활엽수원 등 다양한 꽃과 나무로 신록의 5월을 체감 할 수 있다.
또한 뒷풀이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솝 동화인 ‘빨간모자 이야기’를 재창작한 인형극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 공연이 준비된다.
참가비는 1인당 5‚000원(보험료‚ 간식‚ 입장료 등)이며 신청 및 접수는 울산 달빛문화기행 홈페이지(www.moontour.kr)에서 하고 있으며‚ 전화 신청도 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문화원연합회 울산시지회 (☎268-2970~1)로 하면 된다.
한편 달빛기행은 매월 네번째 토요일에 시행되며 울산지역의 문화자산 테마기행을 통해 울산사랑의 계기를 만드는 향토사 대중화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회관 주차장에서 오후 4시에 출발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