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3회 임신 출산 영유아 용품 박람회’

추천0 조회수 3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3회 임신 출산 영유아 용품 박람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5-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월6일 ~ 8일 동천체육관 … 60개사(110부스) 참여
울산시는 오는 5월6일~8일(3일간) 중구 남외동 동천체육관에서 ‘제3회 임신 출산 영유아 용품
박람회’를 ‘아이낳기 좋은 세상 울산운동본부’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60개사가 참여‚ 110개 부스를 운영한다.
주요 전시 분야는 태교 용품‚ 임산부 용품‚ 임산부 서비스‚ 출산 용품‚ 영유아 용품‚ 영유아 서비스‚ 안전 용품‚ 영유아 교육‚ 인터넷 서비스 등이다.
부대행사에서는 아토피 천식 예방관리 수칙(동구보건소)‚ 우리아기 친환경 찬연염색 턱받이 만들기(배냇스토리)‚ 임산부 교실(인구보건복지협회)‚ 배냇저고리 만들기(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울산본부)‚ 똑똑한 엄마의 행복한 오감 태교(영유아발달연구소) 등이 마련된다.
이밖에 아이낳기 좋은세상 울산운동본부는 임신출산 육아 지원시책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울산시는 5월 6일 오전 11시 박맹우 시장‚ 박순환 시의회 의장‚ 참여기관 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갖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