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주)서원유통 탑마트 사업조정 합의

추천0 조회수 3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주)서원유통 탑마트 사업조정 합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10-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지역 추가 출점 않기로
울산시 주관으로 그동안 진행되어 왔던 (주)서원유통 탑마트에 대한 사업조정이 10월 28일 오후 4시 울산시 경제통상실장실에서 양 당사자인 신울산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차선열 이사장)과 (주)서원유통(대표이사 김기민) 합의로 최종 종결키로 하였다.
탑마트에 대한 사업조정은 지난 6월18일 신울산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이 구영점과 매곡점 입점에 대해 조정을 신청하였고 울산시는 1차례 사업조정협의회와 4차례 당사자 협의를 개최하였다.
그간 구영점과 매곡점 개점으로 사업조정 진행에 많은 갈등을 빚기도 하였으나 10월 26일 매곡점 현장에서의 4차 협의시 극적으로 합의를 이끌어 내었다.
구체적인 합의 내용은 앞으로 서원유통측은 울산지역에서 탑마트의 추가 입점을 하지 않기로
하고 영업시간 단축‚ 점포 운영에 필요한 고용인력은 지역내 거주자를 최우선적으로 채용키로 하였다.
울산시는 탑마트 구영점과 매곡점에 대한 사업조정이 완료되었음을 양 당사자와 중소기업청에 통보하는 것으로 최종 종결키로 하였다.
한편 울산시는 현재 사업조정 진행 중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달동점과 옥동점에 대해서도 당사자간 합의로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중재·조정할 계획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