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민 건강대축제 ‘2010 웰빙라이프 울산’ 개최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민 건강대축제 ‘2010 웰빙라이프 울산’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10-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0.30~31‚ 태화강대공원 야외공연장
강연&상담‚ 전시&판매‚ 시연&체험‚ 부대행사 등 다채
시민들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 영위를 위해 다양한 웰빙 정보가 가득한 건강대축제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오는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태화강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의료‚ 식품‚ 운동‚ 미용
등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2010 웰빙라이프 울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개막행사‚ 강연&상담‚ 전시&판매‚ 시연&체험‚ 부대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되며‚ 행사장은 △웰빙식품관 △웰빙의료관 △웰빙헬스&뷰티관 △웰빙장터관 △푸드코트존 등으로 구성된다.
‘웰빙식품관’은 △도시락변천사 전시 △밥상위의 인생 전시 △전통 궁중요리 시연 △우리떡/우리술 빚기 체험 △내가 제빵왕 ‘울산의 김탁구를 찾습니다’ △세계의 장수마을 밥상 전시 등으로 마련된다.
‘웰빙의료관’은 △건강검진 및 상담 △의료기기 전시 등으로‚ ‘웰빙헬스&뷰티관’은 △영양체험 △건강생활 체험 △뷰티체험 △안전체험 등으로 운영된다.
‘웰빙장터관’에서는 △울산특산물 전시 판매 △지역특구 농수산물 전시 판매 △천연염색&전통차 체험 등이 이루어진다.
이 밖에 부대행사로 제5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요리경연대회‚ 제5회 울산시민 태화강십리대밭 건강걷기대회‚ 건강 강연(2회)‚ 제4회 울산광역시 제과제빵경진대회‚ 미용·위생복 패션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미인 선발대회‚ 건강○× 퀴즈대회‚ 어린이 승마체험 등이 마련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건강생활에 유익한 다양한 행사를 많이 마련했다.”며 “체험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시민축제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