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높아진 하늘아래 펼쳐진 눈부신 억새의 물결을 만끽하세요”

추천0 조회수 23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높아진 하늘아래 펼쳐진 눈부신 억새의 물결을 만끽하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9-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0 울산 영남알프스 억새축제’ … 10.2~3일까지 봉화산 및 간월산 일원
눈부신 억새의 물결을 만끽하는 영남 알프스 억새축제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대한산악연맹 울산시연맹(회장 박만영)은 10월 2일부터 3일까지 가을철 억새가 만개하는 영남 알프스(봉화산 및 간월산) 일원에서 ‘2010 울산 영남알프스 억새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10월 2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0월 3일 개회식과 산악마라톤대회‚ 등산대회 등으
로 다채롭게 마련된다.
전야제는 10월 2일 오후6시50분부터 축하공연‚ 억새제례‚ 참가자 화합한마당으로 펼쳐지며‚ 3일 오전8시30분 언양 작천정 벚꽃터널 입구 행사장에서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각종 대회가 개최된다.
‘등산대회’는 봉화산 및 간월산 일원에서 남자화합부‚ 여자화합부‚ 가족부‚ 개인부 등으로 진행되며‚ ‘산악마라톤대회’는 남자일반부(하프‚ 10km)‚ 여자일반부(10km)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고 산악인들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시민들이 자연사랑과 건강한 정신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