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환경미술 전문강사 양성교육 과정 개설

추천0 조회수 3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환경미술 전문강사 양성교육 과정 개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9-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시청 전시실에서 10월 18일부터 작품 전시회도 마련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지역환경기술개발센터는 창의력과 호기심을 키우는 맞춤형 환경교육의 전문강사를 육성하여 활발한 환경미술교육을 전파하기 위해 ‘환경미술 전문강사 양성교육’을 개설했다.
울산지역환경기술개발센터(센터장 양성봉)와 (사)환경미술협회 울산지회(지회장 이명숙)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과 현장에서 진행된다.
교육과정에는 울산지역의 미술분야 종사자 30여명이 참가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교육은 환경개론 및 전문환경 등 이론교육과 장애우와 함께하는 환경미술작품 만들기 등의 실습교육‚ 태화강 탐사 등 체험교육 등 총 32시간으로구성됐다.
이명숙 지회장은 “이번에 개설된 환경미술 전문강사 양성교육은 생태도시 울산을 문화와 어우러지는 한 단계 성숙한 생태도시로 만드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재활용품을 이용한 미술작품 활동을 통하여 환경의 소중함을 손으로 직접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교육과정에서 만든 환경미술 작품은 오는 10.18~10.24(7일간)까지 울산시청 본관 1층 전시실에 전시되며‚ 교육수료생은 2011년 상반기부터 환경교육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