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정교한 식물 그림들이 울산에 왔어요”

추천0 조회수 1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정교한 식물 그림들이 울산에 왔어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8-0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8.6~8.31‚ 울산대공원 나비식물원 약용식물 세밀화전 개최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여름방학을 맞아 새롭고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울산대공원 남문 나비식물원에서 오는 8월 6일부터 31일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토종 약용식물
세밀화 44점을 전시한다.
식물세밀화(Botanical Illustration)란 사진으로 나타내기 어려운 식물의 모양을 정교한 묘사를 통해 표현함으로써 보다 쉽게 식물을 구별하거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학술적‚ 예술적 가치
가 높은 작품을 말한다.
산림청 국립수목원의 협조로 전시되는 이번 식물 세밀화들은 국립수목원이 지난해부터 전문화가들에게 의뢰하여 제작된 수준 높은 작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울산시민들을 다양한 식물세밀화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식물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표현을 통해 식물의 특징을 잘 알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우리나라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약용식물에 대한 정보와 효능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