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SK에너지(주) 행복봉사팀 유해식물 ‘도깨비가지’ 제거에 나서

추천0 조회수 117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SK에너지(주) 행복봉사팀 유해식물 ‘도깨비가지’ 제거에 나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7-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가 태화강 둔치 고유종의 생육 저해는 물론 경관을 해치는 생태계 교란 유해식물 퇴치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7월 29일(오후2시~4시) SK에너지(주) 행복봉사팀‚ 울산생명의 숲 관계자 등 20여명이 도깨비가지 제거에 나선다.
이 날 참가자들은 울산정밀화학지원센터 주변(옛 다운목장)에서 울산시‚ 중구 공무원과 함께 도깨비가지 제거작업을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앞서 7월 20일에는 SK에너지(주) 직원 및 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가시박 제거작업을 실시‚ 500kg을 제거했으며‚ 7월 24일에는 이수화학(주) 직원 166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삼덩굴
3‚000㎏을 제거했다.
또 오는 8월에도 환경기술인 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다운목장 도깨비가지 제거에 나설 계획이다.
‘도깨비가지’는 조경자재나 가축사료를 통하여 전파되고‚ 번식력이 강하고 가시가 달려 있는 유해식물이라 가축이 먹지 아니하고 독성성분이 있어 사람이나 가축에게 위험한 식물로 환경부 지정 생태계교란 야생동·식물로 지정되어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