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과학연구단지 2010년 ‘R&D 과제 지원사업’ 추진

추천0 조회수 1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과학연구단지 2010년 ‘R&D 과제 지원사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7-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7월12일~15일 사업과제 접수 … 원천 및 응용기술 연구개발 등
울산시는 지역의 특화된 원천기술 및 응용기술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0년 울산과학연구단지 육성사업’ 관련‚ ‘R&D 과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업비는 총 18억5000만원.
신청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신청서를 작성‚ 북구 매곡동 342-2번지 울산융합과학기술센터 울산과학연구단지팀(219-6663‚ 서종현)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울산지역 기업(벤처기업 또는 기업부설연구소 보유기업)‚ 대학‚ 연구소 등이다.
지원분야는 △원천기술 및 응용기술 연구개발 △원천기술 제품화 사업 등 2개 분야이다.
‘원천기술 및 응용기술 연구개발’은 지역 산·학·연이 공동 참여하에 자동차(IT)/조선(IT)/표면처리/접합기술/그린에너지(신소재) 기술 분야에 대한 R&D를 수행하는 중기(2~3년) 연구개발 지원사업이다.
‘원천기술 제품화’는 산·학·연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1년 이내에 제품화 및 지적 재산권 확보를 목표로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단기 상용화 기술개발 지원 사업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R&D 과제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산업의 원천기술 저변을 확대하고 맞춤형 전문인력 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울산테크노파크(www.utp.or.kr) 또는 자동차부품혁신센터(www.apic.or.kr)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울산과학연구단지’는 울산시가 수년간 공을 들여 2009년 1월에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지정받았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울산융합과학기술센터 건립과 자동차부품연구원‚ 고등기술연구원 등의 국책연구소 분소와 민간기업연구소를 유치하여 지역의 융합기술 기초연구를 수행중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