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0 빈 그릇 희망운동 심포지엄’ 열려

추천0 조회수 136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0 빈 그릇 희망운동 심포지엄’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5-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
울산시에 따르면 푸른울산21환경위원회(위원장 이수식)‚ 울산그린스타트네트워크(공동대표 주봉현 정무부시장‚ 이수식)는 5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청 본관 시민홀에서 푸른울산21환경위원회 이수식 위원장‚ 이기아 녹색어머니중앙회울산연합회장‚ 박인필 환경녹지국장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빈 그릇 희망운동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빈그릇 희망운동’은 ‘나는 음식을 남기지 않겠습니다’라는 소박한 실천으로 환경을 살리고‚ 지구 저편의 굶주리는 이웃들을 살리는 ‘비움과 나눔’의 운동이다.
이 날 심포지엄은 김일배 자연보호협의회 학술위원장이 ‘음식물 쓰레기 어떻게 줄일 것인가 ‚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를 위한 지자체‚ 시민의 역할’ 등에 대한 주제발표 후 전문가 토론‚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전문가 토론에는 윤일균 울산시 자원재활용담당 사무관‚ 진철호 한국음식업협회 울산시지회장‚ 박윤흠 대한영양사협회 울산시지회장‚ 박정화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울산시지부장‚ 오영애 울산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 이상윤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EIP사업단 과장‚ 임길홍 울산아파트입
주자대표회의연합회장 등이 참여‚ 다양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방안에 대해 토론을 펼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