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 녹색성장포럼‚ 환경단체 녹색교육 실시

추천0 조회수 1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 녹색성장포럼‚ 환경단체 녹색교육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4-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4월 13일 오후2시 … 경남은행 울산본부 6층 강당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 녹색성장포럼은 4월 13일 오후2시 경남은행 울산본부 6층 강당에서 관내 40여개 환경단체 대표 및 회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녹색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녹색교육에서는 환경부 최영진 녹색협력과장이 ‘녹색성장 관련 환경부의 정책방향’을‚ 자연보호협의회 김일배 학술위원장이 ‘녹색성장과 연계하는 울산 환경운동의 필요성’을 주제로 발표한다.
최영진 녹색협력과장은 발표를 통해 환경부의 녹색성장을 위한 환경정책과제인 기후변화대응‚
녹색성장동력 확충‚ 녹색생활문화 확산‚ 생활공감 등 4대 분야 11대 핵심과제 73개 실천과제를 안내한다.
특히‚ 시민들이 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맞춤형 녹색생활 실천운동도 소개한다.
김일배 학술위원장은 ‘기후변화와 시민단체의 역할’을 주제로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영향‚ 탄소 발자국과 탄소성적표지제도(탄소라벨링제도)를 소개하면서 녹색소비 생활 정착을 위한 시민단체의 역할을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 녹색성장포럼(사무국 울산발전연구원)은 2008년 11월에 구성되어 울산의 녹색성장을 위한 씽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