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공원 튤립이 활짝‚ 즐거움도 풍성”

추천0 조회수 23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공원 튤립이 활짝‚ 즐거움도 풍성”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4-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대공원 튤립 개화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울산대공원 남문 사계절꽃밭에 화사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튤립 12만본을 식재하고‚ 꽃이 필 무렵인 오는 4월 10일부터 18일까지 알록달록 예쁜 튤립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공단은 그동안 울산대공원 곳곳에 조금씩 튤립을 심었으나 이번에 시민들의 볼거리 확대를 위하여 전년에 비해 30%정도 튤립 식재량을 늘리고 울산대공원 사계절 꽃밭에 집중적으로 심어 울산에서는 가장 많은 튤립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기간 중에는 튤립과 함께하는 뽀로로와 친구들 포토존을 설치하고 무궁화‚ 장미‚ 튤립‚ 연꽃‚ 팬지 등의 동판 탁본 체험‚ 색소폰 공연(11일 오후2시)‚ 팝과 재즈가 함께하는 음악밴드 공연(11일 오후4시)도 마련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장애인과 함께하는 SK에너지 행복사진담기(10일‚ 오전10시)를 비롯해 각종 대관행
사들이 개최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에 비해 날씨가 좋지 않아 튤립의 개화시기가 늦어졌지만 그래도 튤립이 활짝 피어 대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