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선진 ‘마리나항만’ 벤치마킹을 위한 해외견학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선진 ‘마리나항만’ 벤치마킹을 위한 해외견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3-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운하형 마리나로 개발된 도시(오클랜드‚ 골드코스트) 방문
울산시는 국토해양부 ‘제1차 마리나 항만 기본계획(2010년~2019)’이 확정됨에 따라 울주 진하‚ 동구 일산마리나 사업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선진 마리나항 벤치마킹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3월29일부터 4월6일까지 울산시와 제1차 마리나항만 기본계획에 반영된 동구‚ 울주군 관계공무원 등이 뉴질랜드(오클랜드)‚ 오스트레일리아(골드코스트‚ 시드니)를 방문한다.
벤치마킹 대상은 오클랜드 웨스트해븐마리나‚ 골드코스트 센츄리코브마리나‚ 마리나 미라지 등 3곳이다.
참가자들은 이들 마리나항만의 기본현황‚ 경관과 환경보전에 관한 사항‚ 시설물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시설 사용료의 요율 및 징수방법에 관한 사항‚ 마리나항만의 관리·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수집할 계획이다.
특히 호주 퀸스랜드 주 정부와의 간담회를 마련‚ 주 정부의 마리나 현황과 추진시책을 안내 받고 울산시 진하 마리나항만 개발계획에 대한 발표 및 투자유치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한편 울산시는 지역역사문화를 연계한 가족단위의 휴양·휴식형 및 바이어 등의 휴식과 비즈니스를 겸비할 수 있는 마리나항 개발계획을 목표로 이번 선진 마리나항만 벤치마킹을 기초로 진하·일산항에 대하여 올해 기본 및 실시설계에 착수할 방침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