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0년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추천0 조회수 3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0년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3-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올해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사업 의견 수렴
울산시는 3월 16일 오전 11시 본관 4층 중회의실에서 운영위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혁신도시건설 추진상황 및 2010년 비즈니스센터 운영 방
침‚ 주요 추진사업에 대한 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올해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는 △주요 이전기관 중심 산학연 모델사업 발굴 △이전기관 임직원 및 가족의 울산시 귀속감 고취 △이전기관 구성원 울산체험 기회 확대 △이전기관과 지역 농어촌마을 및 지역기업·학교와의 결연활동 확대를 추진목표로 설정했다.
세부 추진사업으로는 지역 산업과 이전공공기관과의 연계발전을 위한 산학연 시범사업 발굴 용역시행‚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울산 자연탐방‚ 고래축제(4월) 및 세계옹기문화엑스포(10월) 등 초청행사 실시‚ 관내 생산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이전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 여건을 살린 인센티브 발굴·제공 등이다.
또 이전공공기관의 이전지원계획을 수립하며‚ 혁신도시관리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성공적인 혁신도시 건설 및 지원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는 혁신도시와 인근 지역과의 연계발전 및 협력방안 마련‚ 산·학·연 클러스터 구축‚ 인근지역의 지역특성화 발전을 위한 지역거버넌스 구축 및 지원을 위하여 2007년 10월 27일 설치됐으며‚ 대학교수‚ 관련 전문가‚ 사업시행사 등 12명으로 구성됐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