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래의 꿈 푸른 울산’

추천0 조회수 9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래의 꿈 푸른 울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1-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고래축제 등 15개 고래테마 관광사업 추진
고래테마 관광산업 진흥을 위해 다양한 고래 관련 사업이 펼쳐진다.
울산시는 1월29일 오전 10시30분 7층 상황실에서 주봉현 정무부시장‚ 남· 동구 담당국장‚ 울산대 교수 등 1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0년 고래테마관광사업 진흥 간담회’를 개최‚ 올해 추진할 사업에 대해 논의한다.
간담회 자료에 따르면 울산시는 올해 총 161억400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동구 대왕암 공원내 ‘고래생테체험장 조성 타당성 용역’ 등 모두 15개의 고래테마 관광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주요 사업을 보면 ‘제16회 울산고래축제’가 오는 4월22일~25일 4일간 태화강 둔치‚ 장생포 해양공원 등에서 ‘고래의 꿈 푸른 울산’주제로 다채롭게 열린다.
또한 공업탑~야음사거리~장생포입구 일원에 ‘고래 테마거리 조성사업’이 실시되고 남구 장생포동 근린공원 내 고래문화마을 조성사업(역사관‚ 생활관‚ 전시관‚ 미래관) 기본 및 실시설계가 이뤄진다.
이와함께 ‘고래도시 울산의 미래’를 주제로 하는 ‘고래 관련 다큐멘터리’(2부작‚ 120분량) 제작‚ 고래박물관‚ 고래바다여행선 등에서 홍보용으로 활용하고 공장벽면‚ 공동주택 등에 ‘고래문양 벽화그리기 사업’도 추진된다.
이밖에 고래바다여행선의 경우 오는 4월~10월 주4회(화‚목‚토‚일) 운행하고 3월과 11월에는 주2회(수‚토) 연안야경운항도 실시한 계획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