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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브랜드 택시 ‘고래콜’ 이용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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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물명
울산 브랜드 택시 ‘고래콜’ 이용 서비스 확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2-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회 이용시 500포인트 지급 ‘마일리지 구폰제’ 실시
울산 일반 브랜드 택시 ‘고래콜’이 이용 서비스를 확대했다.
울산시는 지난 11월5일 출범한 ‘고래콜’(800대)이 이용승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일리지 쿠폰제’를 도입‚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마일리지 쿠폰제’는 시민들이 ‘고래콜’을 이용할 때 차량 내 비치
된 쿠폰을 받아 마이비 홈페이지(www.mybi.co.kr)에 등록하면 50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제도.
적립된 포인트가 6000점이 되면 교통카드(6000원)를 자택으로 보내준다.
‘고래콜’은 현재 호출‚ 안심귀가‚ 카드결제‚ 항균 손 소독제 비치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래콜’은 출범 한달여만에 1일 평균 이용횟수 1362회‚ 1일 대당 평균 2.1콜‚ 콜 성공률 84.6%를 보여 정착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한편 지난 5월8일 출범한 개인 브랜드 택시 ‘태화강 콜’(800대)은 1일 평균 이용횟수 4863회‚ 1일 대당 평균 9.2콜‚ 콜 성공률 95.6%를 보이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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