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9 추석명절 및 가을 행락철 환경 대책’ 추진

추천0 조회수 2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9 추석명절 및 가을 행락철 환경 대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9-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오는 10월30일까지 … ‘청결상태 평가반’도 운영
2009 추석명절 및 가을 행락철 환경 정화대책이 추진된다.
울산시는 추석명절 및 가을 행락철을 맞아 도심지역‚ 농촌 영농지역‚ 기
타 생활주변의 폐기물 불법투기 예방 및 수거 처리 방안을 담은 ‘2009년 추석명절 및 가을 행락철 환경정화대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중점 관리 구역은 주요 골목길·공한지·도로변·공원·다중이용장소 등 도심지역‚ 도심인근 채소밭·농촌지역 영농지 주변‚ 관광지·유원지·낚시터·등산로 등이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9월21일부터 10월30일까지 청소 대상지 일제조사와 함께 청결취약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집중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9월28일부터 10월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청결대책을 추진키로 하고 9월29일은 추석맞이 일제대청소를 실시키로 했다.
또한 추석연휴 상황실을 설치하여 일 7명씩 비상근무와 5개반 50명의 기동청소반을 편성하여 추석연휴 비상청소 체계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대책 추진 기간 2개반 8명으로 구·군별 환경관리 청결상태 평가반을 편성 운영하고 청결 취약지는 정비 후 담당공무원 지정 또는 봉사단체 등이 책임 관리하는 사후관리 체계를 구축하여 집중 관리키로 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10월3일 추석당일과 10월4일은 가정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을 수거하지 않는다고 밝히고‚ 시민들이 집 앞에 생활폐기물을 내어놓지 말 것과 가을 행락철 야외 활동 후 ‘쓰레기 안 버리고 되가져오기’ 와 ‘내 집앞 내가 청소하기’를 솔선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