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소년문화존 끼페스티벌 ‘한여름밤의 콘서트’ 개최

추천0 조회수 4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소년문화존 끼페스티벌 ‘한여름밤의 콘서트’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8-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29일 오후7시‚ 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청소년 끼페스티벌 ‘한여름밤의 콘서트’가 오는 29일 오후7시 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청소년문화존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이번 ‘한여름밤의 콘서트’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담아 끼와 열정을 발산함으로써 건전하고 창의적이며 활기찬 청소년문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 출연진은 21개 청소년 동아리팀으로 △사물놀이 1팀(봉우리)‚ △밴드동아리 5팀(Keynote‚ Wild‚ 귀뚜래미‚ Heroin‚ S.O.M)‚ △노래동아리 4팀(키라‚ S2D‚ OH!아이돌‚ S2)‚ △댄스동아리 10팀(꾼‚ 비광‚ 탑차일드‚ In Style‚ 아리송신화‚ 사운드에너지‚ 스텝검즈‚ 탑걸스앤보이‚ 나무‚ 미녀시대) △HK-프리시타릴 1팀(김현기) 등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타 지역 청소년동아리인 Wild(영주시 영주 동산고등학교)‚ S.O.M(양산시 웅상고등학교) 등이 무대를 함께 한다.
한편 청소년 끼페스티벌 ‘한여름밤의 콘서트’는 울산흥사단(회장 박정선)을 중심으로 (사)기독교사회봉사회‚ 울산청소년선도지도회‚ 울산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동 주관으로 추진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이벤트행사를 통해 기념품이 증정된다. 끝.
※ 우천시 연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