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일본 현지여행사와 MOU 체결

추천0 조회수 11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일본 현지여행사와 MOU 체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7-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국에 이어 모두 9곳‚ 해외관람객 유치 탄력…향후 관광상품 개발 등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가 중국에 이어 일본 현지 여행사와 추가로 협약을 체결‚ 해외관람객 유치에 탄력을 받고 있다.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8일부터 31일까지 홍보유치단을 일본 오사카에 파견‚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29일 오후 동방관광 등 현지 여행사 5곳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여행사는 △(주)UNI PARK TOUR △한비여행사 △동방관광 △전국관광 △삼진여행사 등 5곳이며 서로 협력해 엑스포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옹기엑스포 공식여행사인 아시아항공여행사도 이들과 MOU를 체결‚ 모두 7개 기관이 협력해 엑스포 및 울산을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홍보·판매촉진‚ 해외 관광객의 편의를 위한 정보 공유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조직위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38개 현지 여행사와 접촉해 엑스포 행사기간 중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이에 앞서 조직위는 지난 6월 중국직공국제여행사총사 등 중국 현지여행사 4곳과도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현재 중국관광객들의 기호에 맞는 관광상품을 개발 중이다.
한편 이번 일본 홍보유치단은 오사카 컨벤션관광협회‚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 등을 방문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끝.
(옹기엑스포조직위 정선희(☎ : 229-669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