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풍력 발전기 제조공장 설립 사업 설명회’

추천0 조회수 187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풍력 발전기 제조공장 설립 사업 설명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6-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신일반산업단지 부지 5만㎡‚ 오는 2010년까지 설립
‘(주)하이드로젠 파워’가 차세대 성장 동력 사업인 ‘풍력발전기 제조
공장’을 울산에 건립키로 한 가운데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주)하이드로젠 파워는 오는 6월11일 오전 11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이영호 대표이사‚ 울산광역시 주봉현 정무부시장‚ 협력사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력발전기 제조공장 설립 사업 설명회’를 갖는다.
앞서 울산시와 (주)하이드로젠 파워는 지난 5월11일 울산에 풍력발전기 제조공장과 연구시설을 건설하는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었다.
하이드로젠 파워는 이날 설명회에서 총 639억원을 투입‚ 울주군 온산읍 처용리 일원 신일반산업단지 5만㎡에 오는 2010년까지 건립할 예정인 ‘풍력발전기 제조공장 설립’ 사업 추진 등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울산시를 비롯‚ 15개 협력사들과 풍력발전기 제조공장 설립 관련‚ 전략적 협조와 기술적 협력을 수행하는 MOU를 체결한다.
한편 울산시는 이날 사업 설명회에서 (주)하이드로젠 파워 협력업체 20여개사를 대상으로 울산투자유치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