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3회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 작품 전시회’개최

추천0 조회수 197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3회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 작품 전시회’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5-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월 29일~31일‚ 울산대공원 정문광장에서
유기화합물로 인한 새집증후군 해소 등 신선한 실내공기를 만들기 위한 식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꽃과 공기정화식물을 이용한 생활원예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울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해상)는 꽃과 실내공기정화식물을 활용하여 시민들의 건강증진 및 정서함양과 소비층 확대를 통한 화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제3회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 작품 전시회’를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울산대공원 정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
다.
콘테스트는 5월 29일 오전 11시 울산대공원 정문광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베란다정원‚ 테라리움‚ 미니정원‚ 공중걸이 화분 등 4개 분야 경진대상자 20명이 참가하여 실내공기정화식물의 소재선정‚ 기능적 배치‚ 실기능력 등에 대한 작품성을 겨루게 된다.
콘테스트 경진작품은 (사)수로꽃예술원 사업연합회 전귀남 울산지회장을 심사위원장으로 하고‚ 이숙련 방식꽃예술원 울산지회장‚ 이미경 (사)한국화원협회 울산지회 교육이사‚ 박민숙 (사)한국화원협회 울산지회 남구지부장‚ 이기수 농업기술센터 생활자원담당 등으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이 심사하며‚ 대상 1명에게는 30만원‚ 금상 2명에게는 각각 2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꽃작품 전시회’가 함께 개최되며 전문가와 일반인이 제작한 어렌지먼트‚ 웨딩플라워‚ 생활꽃꽂이‚ 꽃다발‚ 사방화‚ 야생화‚ 토피어리‚ 분재 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140여점의 화훼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는 시민 700명에게 웰빙식물책자 및 미니화분을 증정하며 방문시민 45명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디시가든 만들기 체험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