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풍력 발전기 제조공장·연구소 울산에 건설

추천0 조회수 23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풍력 발전기 제조공장·연구소 울산에 건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5-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주)하이드로젠 파워 투자양해각서 체결
경기도 안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하이드로젠 파워가 차세대 성장동력사업인 풍력발전기 제조공장을 울산에 신설한다.
울산시(시장 박맹우)와 (주)하이드로젠 파워(대표이사 이영호)는 11일 오전 11시40분 본관 7층 상황실에서 이 같은 내용의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다.
(주)하이드로젠 파워는 투자양해각서에서 울주군 온산읍 처용리 일원 신일반산업단지내 부지 약 5만㎡를 분양받아 오는 2010년까지 600억원 이상을 투자하여 풍력발전기 제조공장과 연구시설을 건설하고 신규직원 채용시에는 울산시민을 최우선으로 고용키로 했다.
또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하여 풍력‚ 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와 그린산
업 분야의 사업추진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울산시는 공장건설 관련 인·허가 절차 등 행정지원과 지방세 감면 등을 적극 지원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향후 신·재생에너지 사업이 선택이 아닌 필수사업인 만큼 이번 기업 유치가 울산에서 신재생 에너지분야 투자의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하이드로젠 파워는 자동차부품‚ 로봇 등을 생산하는 메탈·로봇사업부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사업을 담당하는 에너지사업부로 구분 운영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