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여성회관 리모델링 및 주차장 확장공사 준공식 개최

추천0 조회수 8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여성회관 리모델링 및 주차장 확장공사 준공식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4-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여성의 새로운 지식문화 창조공간으로 거듭나
울산광역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및 주차장 확장공사 준공식이 열린다.
울산시는 4월 8일 오전 11시30분 여성회관 1층 대강당에서 박맹우 울산시장‚ 윤명희 시의회의장‚ 수강생‚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회관 리모델링 및 주차장 확장 공사 준공식을 갖는다.
준공식은 식전행사(오케스라 공연)‚ 테이프 커팅‚ 실내 및 주차장 라운딩 등으로 진행된다.
여성회관 리모델링 공사는 사업비 5억3‚200여만원을 투입‚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의 내벽‚ 천정‚ 계단 난간대‚ 전기‚ 냉·난방 설비 등에 대한 개·보수공사를 지난해 12월 착공‚ 지난 3월 29일 완료했다.
현대적 감각에 맞는 리모델링을 통해 3층 대강당을 일반강의실로 변경 하여 7개의 강의실이 신설됨에 따라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직업능력 개발교육 활성화 및 주부들이 선호하는 오전 시간대에 직업프로그램 개설이 가능해졌다.
또 창업관 및 창업보육관 신설로 여성친화적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우수한 아이템과 가능성을 가진 여성 창업인 양성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화장실을 여성 친화적으로 특화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이와 함께 3억7‚100여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주차장 확장공사를 지난해 12월 착공‚ 지난 3월 3일 준공했다.
확장공사로 주차면수는 기존 37면에서 70면(증가 33면)으로 대폭 증가했으며‚ 이로써 수강생 및 이용시민의 편의 제공이 가능해졌다.
한편 울산시 여성회관(관장 서정순)은 여성의 경제력 향상을 위한 직업교육‚ 생활·문화교육‚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등의 사업을 통해 창업과 취업 등 여성의 경제활동을 지원하는 울산지역의 대표적 여성전문 평생교육 기관이다.
울산시 여성회관은 2001년부터 울산YWCA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수강생 모집을 통해 현재 59개 과목 1361명의 수강생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