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관광상품 세일즈’

추천0 조회수 1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관광상품 세일즈’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2-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수도권 언론 및 여행관계자 80명‚ 울산관광상품 탐방
외래 관광객 유치와 함께 울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울산관광 상품 탐방’이 실시된다.
울산시는 시 관광협회(회장 윤재욱) 주관으로 12월 29일부터 30일까지(1박 2일) 수도권 언론 및 여행관계자 등 80명을 초청하여 ‘울산관광상품 탐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울산관광상품 탐방은 반구대 암각화‚ 십리대숲‚ 고래박물관 등 울산의 역사문화 및 생태환경과 옹기문화엑스포‚ 세계양궁대회 등 2009년도에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적 행사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탐방일정은 29일 두동 봉계마을‚ 반구대암각화 및 전시관‚ 천전리 각석을 방문하고‚ 30일 고래박물관‚ 현대중공업‚ 대왕암공원‚ 십리대숲 등을 둘러볼 계획이다.
이와 함께 2009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관광상품으로 기획·유도하기 위해 29일 오후 7시 롯데호텔에서 (재)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조직위 주관으로 환영만찬을 겸한 비즈니스 교류회도 마련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