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2008 여름철 자연재난대비 우수기관 선정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2008 여름철 자연재난대비 우수기관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2-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내년 제16회 방재의 날 기념행사시 국무총리 기관표창 수상
울산시가 소방방재청에서 실시한 ‘2008년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중앙 합동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내년 5월 제16회 방재의 날 기념행사시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다.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중앙합동평가는 재난·재해 대비를 위한 자치단체장의 재난 관심도‚ 재난관리조직 구축 및 재난상황실 운영실태‚ 민·관·군 협력체계 구축 등 인명피해 최소화에 대한 추진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울산시는 이번 중앙합동평가에서 사전대비와 상황대응체계 구축‚ 민관 협력체계 구축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 민방위재난관리과와 구군 재난관련부서에서는 담당직원의 재난예방의식 고취와 각종 재난예방시스템에 대한 정보공유를 위해 수시로 간담회를 실시하고‚ 재난취약지역과 장비 및 물자를 사전 점검하는 등 재난·재해대비에 만전을 다하였다.
또 여름철 자연재난대책기간 중 신속한 상황전파와 대응을 위해 평일은 물론 휴일에도 재난종합상황실 근무로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함으로써 안전한 울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송병기 교통건설국장은 “매년 반복되고 있는 자연재난예방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발 앞선 대응으로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