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설관리공단 연말연시 트리조명 점등

추천0 조회수 215 다운로드 수 8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설관리공단 연말연시 트리조명 점등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2-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대공원·울산체육공원·종합운동장 조명 가득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맹택)은 연말연시를 맞아 울산대공원‚ 울산체육공원‚ 울산종합운동장에 트리조명을 설치하고 오는 12월 10일부터 점
등‚ 울산 도심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다.
울산대공원에는 SK에너지(주)와 함께 풍요의 못‚ 느티나무산책로 일대‚ 풍차주변에 시민을 반겨줄 크리스마스트리 조명과 형형색색의 네온장식을 설치한다.
특히 풍요의 못 꿈의 동산에는 꽃사슴‚ 썰매모형의 조명이 설치되어 울산의 대표하는 명소인 대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울산체육공원 벽천광장에는 주변 수목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은하수 전구를 사용한 트리조명을 설치하여‚ 문수축구경기장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종합운동장 남측도로 수목에도 은하수 조명을 단장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줄 것이다.
울산대공원·울산체육공원·종합운동장의 트리조명은 2009년 1월31일까지 불을 밝히며 경기불황으로 움츠러든 분위기를 활기찬 행복 분위기로 바꿔 시민들의 희망찬 새해를 환하게 비출 것으로 기대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