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설날 전·중·후 공직기강 집중 감찰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설날 전·중·후 공직기강 집중 감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01-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민족최대 명절인 설날(1월22일)을 맞아 공직기강에 대한 집중 감찰이 실시된다.
○ 울산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설날 전·중·후 등 3단계로 구분 시와 구·군 공무원의 복무기강 등에 대한 집중 감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감찰 사항은 검소한 명절 보내기 운동 관련 사항으로 관련업체의 금품 및 향응제공 사례‚ 산하기관이나 소속기관에서 상급기관에 지역특산물 등을 선물하는 사례 등에 대해 감찰을 실시한다.
○ 또한 상사나 단체장에게 금품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사례‚ 여비 및 수용비 등을 변태 지출하여 상급자에게 제공하는 사례‚ 공무원 관사 방문사항을 감찰한다.
○ 이와 함께 설연휴 종합대책 추진 실태와 관련해서는 재해·재난 대비 태세 준비 및 이행사항‚ 시민 생활안정 및 불편사항‚ 훈훈한 설날 분위기 조성상황‚ 생활 민원부서 및 당직실 등 공무원 비상 근무상황 등에 대해 감찰을 실시한다.
○ 복무기강 부문에서는 선거를 의식한 줄대기‚ 각종 선거개입‚ 선심행정 행위‚ 사적인 목적으로 각종 기밀자료를 유출하는 행위‚ 인·허가 관련 민원의 지연 부당처리 행위 등에 대해 감찰이 이뤄진다.
○ 한편 울산시는 이번 감찰 기간 동안 적발된 사항에 대해서는 강력한 행정‚ 재정‚ 신분 조치 등을 확행키로 했다.
= 감사관실 ☏ 052-229-2093=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