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태화로타리 야간조명 설치

추천0 조회수 360 다운로드 수 1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태화로타리 야간조명 설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3-12-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울산시는 시민들에게 계미년 한해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새해소망 성취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태화로타리 내에 대형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설치되는 야간조명 시설은 높이 15m‚ 지름 5m의 대형조명시설로서 116㎡정도의 가랜드 장식을 바탕으로 은하수 전구 4‚614m와 모티브 장식인 사슴‚ 눈꽃을 론 네온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또한 멀티칼라의 다양한 볼과 산타 등 수 많은 장식이 들어가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신년 새해에도 활용이 가능토록 연말 시점에 새해인사말(칼라 베너) 등을 조명시설에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라고 덧 붙였다.
0 이와 함께 뼈대가 되는 츄리 트러스(1.196ton)는 구조형 각형 강관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재활용이 가능토록 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0 시는 내년 연말부터는 시민과 종교 단체 그리고 소녀소년 가장들이 직접
대형조명 장식 설치와 참여로 시민들이 함께 만든 아름다운 대형 츄리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했다.
0 특히 내년연말에 참여하는 단체나 시민‚ 소년소녀 가장들의 새해소망을 적은 쪽지를 장식 양말과 방울에 담아 기원하는 작은 이벤트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0 태화로타리 야간 조명 점등식은 12일경으로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녹지공원과 ☏ 052-229-3324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