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미국 포틀랜드주립대학교 총장 울산 방문

추천0 조회수 25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미국 포틀랜드주립대학교 총장 울산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3-11-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미국 포틀랜드주립대학교 번스타인 총장이 울산시를 방문한다.
○ 울산시는 오는 26일 울산대학교 자매대학인 미국 포틀랜드주립대학교 번스타인 총장 일행이 울산시를 방문‚ 박맹우 울산시장‚ 김철욱 시의회 의장등을‚ 고원준 상공회의소 회장등과 환담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번 방문단에는 Mr. 다니엘 번스타인 총장을 비롯‚ Mr.질 랏츠 국제담당국장‚ Ms. 아그네스 호프만 학생등록관리과장‚ Ms. 캐서린 모로우 E.S.L 프로그램부장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번스타인 총장 일행은 26일 오전 시장실을 방문하여 포틀랜드 주립대학교의 한국어학과 개설과 관련 학국학생 유치등 협력방안을 협의하고 포틀랜드시와 울산시와의 자매도시 교류 강화를 위한 의견교환‚ 울산의 발전과정과 산업도시로서의 역량‚ 산학연계사례 등에 대한 청취 등 환담을 나눌 예정이다.
○ 이어 시내의 한 식당에서 가질 오찬시간에는 김철욱 시의회의장과 고원준 상공회의소 회장 등 지역상공인과 함께 환담을 통해 미국에서 활동중인 울산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 또한 오후에는 울산대공원을 시찰하여 산업도시에 잘 조성된 문화공간을 체험하게 되며 현대자동차 등 산업시찰을 통해 산업도시로서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 한편 박맹우 울산시장은 지난해 6월 미국 포틀랜드시 장미축제 참가시에 미국 포틀랜드 주립대학 번스타인 총장과 환담을 나눈 적이 있어 구면인 것으로 알려졌다.
= 경제정책과 ☏ 052-229-2742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