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벽지 및 마을버스 노선 교통량 조사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벽지 및 마을버스 노선 교통량 조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5-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자료제공 : 교통지도과장 남경수 ○ 담당자 : 김홍기(일반:229-3851‚ 행정:3851)
○ 자료작성 : 울산광역시 공보관 송칠등 ○ 담당자 : 곽재덕(일반:265-4242‚ 행
정:2032)
제목 : 울산시‚ 벽지 및 마을버스 노선 교통량 조사
- 업체손실보상 및 교통정책 수립 기초자료로 활용 -
○ 울산광역시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차량운행에 따른 업체손실보상과 교통행정수립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벽지 및 마을버스 11개 노선에 대한 교통량 조사를 실시한다.
○ 이에 따라 시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기·종점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마을버스는 1대 2명‚ 벽지노선버스는 1대 1명 기준으로 조사원을 선정키로 했다.
○ 이번 교통량 조사는 남창∼상대 노선과 남창∼고대산‚ 성안∼평산 구간 등 마을버스 3개 노선과 화산∼위곡‚ 신암∼용리‚ 덕현∼이천‚ 궁근정∼소호‚ 정자∼신명‚ 정자∼대안‚ 구치소∼구덕하‚ 웅촌∼못산 구간 등 벽지노선 버스 8개 노선을 합해 총 11개 노선에 10대의 운행버스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 시는 평균승차인원은 벽지·마을버스노선의 거리와 당해 노선의 운행회수‚ 그리고 운행하는 전 차량의 승하차 인원을 종합해 산출키로 했다.
○ 한편 시는 이번 조사에서 나타난 평균승차인원이 관련업체의 손실보상금 산출 기준이 되므로 정확한 조사 실시와 관련업체의 부당한 개입 차단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