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주택가 이면도로 소방출동로 확보 총력

추천0 조회수 7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주택가 이면도로 소방출동로 확보 총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3-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자료제공 : 방호구조과장 추칠실 ○ 담당자 : 김재화(일반: 229-5138‚ 행정:5138)
○ 자료작성 : 울산광역시 공보관 송칠등 ○ 담당자 : 곽재덕(일반: 265-4242‚ 행정:2032)
제목 : 주택가 이면도로 소방출동로 확보 총력
- 방화경계구역 지정…심야 시간대 순찰활동 강화 -
○ 앞으로 소방 출동로에 대해 심야 시간대에도 단속활동이 이뤄진다.
○ 울산시는 소방출동로의 불법주차가 화재 발생시 조기진압에 상당한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고 판단‚ 주택가 이면도로 등 소방출동로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 대책안에 따르면 주택지역 양면 주·정차시 소방차량 진입곤란 지역 현황을 다시 조사하여 화재에 취약한 지역의 경우 방화경계구역으로 지정하여 관리키로 했다.
○ 소방 출동로의 불법 주·정차를 근절하기 위해 앞으로는 오후 10시 이후에도 현지출동과 순찰을 강화하며 불법 차량이 있을 경우 사진 촬영 후 경찰관서에 통보키로 했다.
○ 장기적으로는 소방도로상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한 주차 지도단속권을 소방공무원에게도 부여하여 단속 효과를 높이고 주택가 소방도로의 주·정차 금지구역을 점차 확대키로 했다.
○ 진압대책으로는 도심과 농어촌의 취약지구에는 소형 소방차량을 집중 배치하는 것을 비롯‚ 고지대 주택밀집지역에는 비상소화전 설치를 확충하고 소방차량 진입 불가지역은 소방헬기를 적극 활용키로 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