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개소

추천0 조회수 2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개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개소
6월 1일 … 아파트 관리 민원 해소 기대
울산시는 6월 1일 오후 2시 시의회 의사당 대회의실에서 공동주택 관리를 전문적으로 지원할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가 개소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개소식은 위촉장 수여‚ 협약 체결‚ 현판 제막 등으로 진행된다.
위촉장은 지원센터에 전문지원단을 구성함에 따라 전문지원단 위촉위원 50명에게 수여된다.
협약은 ‘따뜻하고 투명한 공동주택 만들기’를 위한 협약으로‚ 울산시와 울산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그리고 대한주택관리사협회울산지회가 함께한다.
현판 제막은 지원센터가 마련되는 건축주택과 사무실 앞에서 김기현 시장‚ 박영철 시의회 의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가 아파트와 관련한 분쟁·민원을 해소하고 투명한 관리를 정착시켜 더불어 사는 공동주택 주거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는 분쟁발생 공동주택에 대한 관리비 적정 집행 실태조사와 공동주택 분쟁 상담·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아파트에서 발주하는 각종 공사·용역이 타당한지 검토하고‚ 회계·입찰과 계약·시설관리 등 공동주택 자문 및 감사도 실시한다.
이 밖에 동대표회의 운영 방법이나 관리규약 개정‚ 예·결산‚ 세무 같은 일반관리·회계업무에 대해서도 상담을 해준다.
상담은 지원센터를 직접 내방하거나 전화(229-4242)로 가능하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