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부·울·경 생태관광 공동 워크숍 개최

추천0 조회수 1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부·울·경 생태관광 공동 워크숍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부·울·경 생태관광 공동 워크숍 개최
6월 4일 ~ 5일‚ 태화강 일원
네트워크 구축으로 생태관광 활성화 추진
울산시는 6월 4일부터 5일까지(1박 2일) 시의회 의사당 대회의실 및 태화강 일원에서 부·울·경 교류 확대의 일환으로 3개 시도 공통 관심사인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생태관광지역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부·울·경 공동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부·울·경 생태관광 담당 공무원과 울산 태화강‚ 부산 낙동강 하구‚ 남해 앵강만‚ 창녕 우포늪 생태관광지역협의체 회원 및 생태 해설사 등 150명이 참석한다.
울산시는 4일 울산시청 의사당 3층 대회의실에서 서울시립대학교 김용근 교수를 초빙하여 ‘생태관광의 새로운 해석과 비전’에 대한 특강과 부·울·경 생태관광지역 소개‚ 질의‚ 토론을 가진 뒤 태화강대공원과 십리대숲을 탐방하고 도심 최대 철새도래지 삼호대숲의 백로를 관찰한다.
둘째 날인 5일에는 태화강 상류로 이동하여 반구대 암각화와 천전리 각석의 역사문화 유역을 탐방하고 태화강 100리길(2구간) 걷기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부·울·경이 자연 친화적 생태관광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