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5 전주한지패션대전 축사

추천0 조회수 8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5 전주한지패션대전 축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전주에서 ‘2015 전주한지패션대전’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로부터 우리 생활 속에서 다양한 쓰임새를 보였던 한지를 옷의 재료로 거듭나게 한 것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전주시민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만들어낸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2015 전주한지패션대전’은 한지의 한계를 뛰어 넘어 첨단 문화 기술과의 성공적인 융합을 통한 창조경제의 면모를 보여주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실용성‚ 예술성‚ 과학성 등 여러 면에서 뛰어난 한지 산업의 밝은 미래를 선보이는 자리로서 국가 경쟁력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정부도 ‘문화융성’을 국정 기조로 삼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 문화적 삶을 향상시키고 문화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지의상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한지패션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계시는 권현주 전주패션협회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15 전주한지패션대전’을 통해 색다른 맛과 멋을 간직한 천년종이 한지의 무한한 가능성이 활짝 펼쳐지기를 소망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