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기 전국 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 축사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기 전국 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 축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안녕하십니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종덕입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따뜻한 봄날에 펼쳐지는 전국 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우리나라 체육인재 육성의 요람인 체육고등학교를 통해 배출된 많은 선수들이 올림픽 등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국위선양에 크게 이바지해왔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힘든 훈련 속에서 경기력 향상을 위해 땀 흘리는 학생 여러분과 일선의 지도자‚ 교직원‚ 학부모 여러분들의 노력이 모아졌기에 가능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그동안 체육계학교 지원‚ 체육 시설 확충‚ 학교스포츠클럽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스포츠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학교 운동부 및 실업팀 지원 확대 등 우리나라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나가겠습니다.
이번 대회가 참가 선수들이 정정당당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진정한 우정을 쌓아가는 젊은 체육인의 축제가 되기를 바라며‚ 모든 선수들의 힘찬 선전을 기대합니다. 또한 우리 학생선수들이 학업과 운동을 효율적으로 병행하며 대한민국 체육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서 멋지게 성장해나가길 응원합니다.
끝으로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을 위해 애쓰신 충남체육고등학교 강병갑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선수단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