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광복70년 경축음악회 인사말씀

추천0 조회수 4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광복70년 경축음악회 인사말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이곳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광복70년 경축음악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애국선열들의 숨결이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음악인 여러분이 아름다운 무대를 펼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선열들께서는 일제의 혹독한 탄압 속에서도 모든 것을 바쳐 광복을 이루고‚ 우리 겨레의 앞날에 큰 희망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선열들의 숭고한 헌신을 토대로 지난 70년간 산업화와 민주화의 기적을 이룩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남북 분단을 극복하여 통일을 실현하고 모든 국민이 행복을 누리는 명실상부한 선진국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이 땅에 더욱 탐스러운 평화와 번영의 꽃을 피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이 되어야 합니다. 도산 안창호 선생께서 “단결이 없이는 국력도 생길 수 없다”고 강조하신 것처럼 우리의 대동단결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오늘 우리들이 함께 부르는 노래가 광복 70년의 영광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여는 큰 울림이 되기를 바랍니다.
공연준비에 애써 오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국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