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PreviousNext/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메르스‚ 꼭 알아야 할 10가지Previous lineNext line
오늘 최초 발생 환자를 진료한 의료진 50세 남자인 5번 환자가 퇴원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총 2명이 퇴원하였습니다.
또한 개별 의료기관에서 외래환자 방문시 메르스 관련 격리 등 관리대상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운영을 실시합니다.
최근 자가격리 대상자분들께서 타 지역으로 무단으로 이동하시는 등 격리지침을 준수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발생하여 추가 확산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자가격리지침을 준수하여 주시기를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자가격리 지침>
▶ 첫째 일상생활에서 타인과 접촉을 가급적 피하도록 하며 독방에 머무르기를 권고드립니다.
▶ 둘째 자택에 머무르시더라도 일상생활을 같이 하는 가족들과 접촉 시에는 가급적 마스크를 쓰고 신체적 접촉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 셋째 외부로 외출하지 않습니다.
▶ 넷째 14일 동안 머무르는 동안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고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적절하게 합니다.
▶ 다섯째 보건소 담당관이 제공한 자가격리지침을 숙지하시고 담당자의 관찰에 성실히 응해주시고‚ 발열 등 자각증상을 느낄 경우 타인으로부터 자신을 스스로 격리하고 지체없이 관할 보건소 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자료출처 : 보건복지부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