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스마트투어가이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스마트투어가이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스마트투어가이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는 공사에서 서비스 운영 중인 ‘스마트투어가이드’ 앱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무료 오디오가이드 앱 ‘스마트투어가이드’는 대한민국 유명 관광지를 총 24개 테마로 서비스 중이며‚ 재미있는 역사와 문화를 한국어 및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오디오 해설로 제공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알리고 있다. 현재 1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있으며‚ 이것은 관광지에서 100만여명의 문화관광해설사 서비스 이용 효과와 동일하다.
‘스마트투어가이드’는 이미 세계관광기구(UNWTO)로부터 혁신적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한 기관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율리시스상을 국내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는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성을 갖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그리고 스마트TV의 앱과 모바일 웹‚ 디바이스‚ 사물인터넷(IoT) 활용 제품 및 서비스 등을 발굴하는 행사로‚ 소비자 설문조사와 전문가 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한다.
* 문의처 : 스마트관광기획팀 팀장 송현철 (033-738-348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