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스페인 왕립 태권도협회 회장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

추천0 조회수 4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스페인 왕립 태권도협회 회장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광공사‚ 스페인 스포츠 단체 유치 본격 추진
- 스페인 왕립 태권도협회 회장 헤수스 카스테자노스 푸에블라스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
- 무주태권도원 개원과 연계한 태권도 방한상품 공동 개발 박차 -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스페인 왕립 태권도협회 회장 겸 스페인 올림픽 경기 총연맹 회장인 헤수스 카스테자노스 푸에블라스(Jes?s Castellanos Pueblas)를 3월 14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스페인 태권도 및 스포츠 단체의 한국관광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카스테자노스는 스페인뿐만 아니라 유럽의 스포츠계에 영향력이 큰 인물로서 2008년 베이징올림픽 참가 스페인 태권도대표팀의 전지훈련을 한국으로 유치하는데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이 외에도 2011년 경주 태권도 대회 등 국내에서 개최된 국제 태권도 대회에 대표단을 직접 인솔하여 참가하는 등 남다르게 한국에 대한 애정을 보이는 인사다. 더욱이 그가 현재 스페인 올림픽 경기 총연맹 회장을 맡고 있어 단순히 태권도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까지 교류의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직 임명으로 공사 파리지사(지사장 김동일)는 서유럽 태권도 수련생들을 위한 방한상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최근 국내외에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스포츠관광 등 융복합 형태의 관광객 유치에 한층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김현정 대리 (02-729-9357)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