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중국 관광객과 스키 잔치를 열다

추천0 조회수 4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중국 관광객과 스키 잔치를 열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2-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중국 관광객과 스키 잔치를 열다
- 중국 광동지역 관광객 대상 스키 페스티벌 개최 및 방한관광 이미지 제고 기대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중국 광동지역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고급 스키상품을 개발하고‚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하이원스키장에서 중국 관광객 150명이 참가하는 ‘고고스키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이번 방한 스키상품은 하이원리조트에서 3박 4일간 체류하며 스키강습 뿐만 아니라 스키대회 및 시상식‚ 공연‚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된 5박 6일 일정의 상품으로‚ 중국 관광객 대상으로 고급 스키 관광을 선도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이번 상품은 가격이 인민폐 7‚500위안(한화 약 130만원)으로 고급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150명이 참가하는 등 중국 광동지역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최근 중국 전역에서 발생하고 있는 심각한 대기오염과 소득증대로 인해 건강 관리를 목적으로 한 레저스포츠 문화가 급속히 확산되는 추세이고‚ 특히 중국이 2022년 동계올림픽 유치 신청을 하는 등 중국 내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스키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곽상섭 광저우지사장은 “저가 단순 방한상품의 틀을 탈피한 고급 레저 테마상품 개발을 통한 방한관광이미지 제고를 위해 동 상품개발을 추진하게 되었다” 고 말하며‚ “중국 소비자의 높은 호응으로 인해 향후 중국 내 한국 스키관광 붐을 일으킬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팀 팀장 유진호 (033-738-322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