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인천 바랴크호 추모비 등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와 연계한 방한 상품 개발

추천0 조회수 11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인천 바랴크호 추모비 등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와 연계한 방한 상품 개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인천 바랴크호 추모비 등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 연계 방한상품 개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한러 무비자 시행 및 2014-2015 한러상호방문의해를 계기로 러시아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와 연계한 방한 상품을 개발한다.
인천에는 1904년 러일전쟁 당시 일본 함대의 공격으로 침몰한 러시아의 바랴크호와 카레이츠호를 기리는 추모비와 상트페테르부르크 광장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푸틴 러시아 대통령 방한 시 특별히 방문할 정도로 러시아인들에게는 의미가 있는 장소이다.
관광공사는 이러한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와 러시아 관광객 선호 관광소재를 융합한 상품을 개발하고자 중부 시베리아 주요 6개 도시 20개 여행사를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한국으로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하였으며‚ 국내 여행업계와의 상담도 주선하여 활발한 상품 개발을 기대하고 있다. 이미‚ 관광공사는 지난 8월 인천시 협조로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와 현장을 답사하고 업계의 의견을 수렴한 바 있었다.
한국관광공사 김갑수 구미팀장은 “한-러 상호 방문의 해와 국내 러시아 역사 유적지 연계 상품 개발을 계기로 양국간의 관광교류가 대폭 확대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장 김갑수 (02-729-93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