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가을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

추천0 조회수 15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가을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가을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국내 관광 수요 회복 및 침체된 국내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신규 관광 상품개발 촉진을 위하여‚ 국내 여행사 대상 가을철 우수 국내여행상품을 공모한다.
가을철 1박 2일 이상 일정의 여행상품이면서‚ 한국관광의 별‚ 추천 가볼만한 곳 등 공사의 주요 국내관광 활성화 사업을 참고하여 서울을 제외한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상품을 개발하면 된다. 각 여행사 당 최대 3개 상품 응모가 가능하고‚ 이 중 20여개 내외 여행상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8월 1일부터 13일까지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상품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요 일간지 광고 및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접수를 원하는 국내여행사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kto.visitkorea.or.kr) 알림-공고/공모에 들어가면 관련 접수 양식 등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진흥팀 박상철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많은 여행사들의 참여와 국내 여행상품 개발을 독려하고‚ 국민들에게 보다 우수한 여행상품을 홍보하여 가을철 국내여행이 보다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문의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진흥팀 전승훈 차장 (02-729-9619)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