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국내 여행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 정답!

추천0 조회수 5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내 여행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 정답!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내여행 대표 정보 웹사이트 ‘대한민국 구석구석’ 방문자수 1억명 돌파!
- 관광공사‚ 1억명 돌파 기념 다양한 이벤트 열어 -
국내여행 대표 정보 웹사이트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korean.visitkorea.or.kr)’가 방문자 1억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에서 운영 중인 ‘대한민국 구석구석’은 2010년 오픈하여 2011년 모바일 앱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였으며‚ 2012년에는 제24회 정보문화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공기업부문)을 수상하였다. 현재 국내 최다 관광지‚ 음식점‚ 숙박‚ 축제 정보 등 약 3만 5천건의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사는 이용자 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릴레이 댓글 형식으로 여행스토리를 완성하는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여행스토리’ 온라인 이벤트가 실시 중에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전국의 지역특산 음식을 중심으로 베스트 30을 선정하고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트래블리더가 해당지역을 동시 방문해 SNS 채널(페이스북: 9suk9suklive‚ 트위터: @Kor_Visitkorea)을 통해 음식과 주변 관광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베스트 30은 이베이 코리아의 ‘E 마케팅페어(10.22∼11.11)’와도 연계하여 한국인이 좋아하는 각 지역의 맛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조덕현 국내스마트관광팀장은 “지자체와 관광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한 결과 대한민국 구석구석 웹사이트 이용자가 1억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관광정보는 물론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뢰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관광 전문 포털사이트로 발전해나가겠다” 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조덕현 팀장 (02-728-977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