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주 리조트‚ 베니키아 체인 가입 체결

추천0 조회수 3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주 리조트‚ 베니키아 체인 가입 체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주 리조트‚ 베니키아 체인 가입 체결
우리나라 토종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중인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10월 30일(목) 관광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베니키아 홈 더 제주리조트(대표 오안기)”와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홍보 및 객실 판매를 시작한다.
베니키아 홈 더 제주리조트(72실)는 올해 리모델링을 통해 재오픈한 곳으로‚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체결을 통해 전국에 베니키아 체인호텔은 총 51개(총 객실 4‚160실)‚ 국내 대표관광지인 제주도에는 총 5개가 되었다.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은 “베니키아 홈 더 제주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바베큐장 및 실내 연회장 등을 구비한 리조트로써‚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숙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향후 늘어나는 제주도 숙박수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 (02-728-974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